↑ 허민호 CJ ENM 오쇼핑부문 대표이사(왼쪽)와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CJ ENM] |
CJ오쇼핑은 올해 글로벌 인증기관인 뷰로베리타스(BV)와 업무협약을 맺고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제조관리 및 국제 인증 기준을 도입했다. 또 포장재 재질을 종이로 대체한 것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몰은 모바일 생방송인 '쇼크라이브'를 통해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여 20~30대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었다. 지속적인 UI/UX 개선을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차별화 된 제품과 콘텐츠 경쟁력 강화, 콘텐츠-커머스 융복합을 통해 국내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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