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가 소비자의 생각을 담아 출시한 ‘메이앤준’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인 ‘메이앤준&페스타’를 성황리에 진행했습니다.
‘메이앤준&페스타’는 1만 2,895명의 의견을 모아 탄생한 ‘메이앤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메이앤준’을 사용한 1만
소비자와 함께 만들고 성장한 ‘메이앤준’의 스토리를 나누고 여성들의 성장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