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리바트 `모듈플러스` 광고 이미지. [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
새 브랜드 슬로건에는 현대리바트가 결혼·육아·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아울러 현대리바트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핵심 전략 제품으로 모듈형 수납 가구 '모듈플러스'를 정했다. 모듈플러스는 거실·안방·주방·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납용 가구다. 높이와 폭, 선반 색상 등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달부터는 새 브랜드 슬로건과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광고를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2012년 현대백화점그룹에 편입된 이후 기존 기업간 거래(B2B) 중심의 사업구조를 기업과 고객간 거래(B2C)로 바꾸고 있다. 올해에만 20개의 '윌리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오는 12월까지 서울 강남과 목동 등 핵심상권 공략을 위한 대형 직영 전시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영업망 확대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