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은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들이 국내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전담 상담제도를 도입했다.
공영쇼핑(대표 최창희)은 19일부터 사전 등록한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전화 상담 요청시 전담 상담사가 응대하는 '시니어 고객 상담서비스'를 가동한다. '시니어 마스터'로 불리는 상담사는 총 20명으로 사전 모니터링으로 선별했다. 시니어 마스터는 시니어 고객의 구매비율이 높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365일 상담한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도급 협력사인 한국고용정보를 통해 전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전담 교육도 실시했다.
김기남 공영쇼핑 고객만족팀장은 "시니어 고객일수록 국내 상품과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 공영쇼핑 이용 비중이 높다"며 "이들이 믿고 편안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공영쇼핑의 70대
[서찬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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