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는 1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헤이지니와 레고랜드 가자!'란 이번 행사에서 레고코리아는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함께 해외 레고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 및 팬미팅 참석권을 제공한다.
12월 16일까지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 또는 오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쿠팡 레고관 기획전을 통해 레고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은 레고 제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되는 응모권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기재한 후 매장 내 비치된 레고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공식 레고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대구점 등 총 6곳에 있다.
쿠팡 레고관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동봉된 응모권 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어린이 동반 최대 4인 가족이 헤이지니와 함께 해외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여행권을 제공한다. 2등 200명에게는 12월 25일 고양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열리는 헤이지니 팬미팅 참석권을 증정한다. 팬미팅에서는 헤이지니가 직접 레고 선물을 전달하고, 하이파이브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변함없이 레고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레고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레고랜드 여행의 기회까지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