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
'사랑과 쇼핑'은 민지영 씨가 오랫동안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사랑과 전쟁'에서 착안해, 신혼부부의 좌충우돌 살림살이와 쇼핑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패션 ▲뷰티 ▲주방 ▲식품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정보 제공은 물론 부부의 솔직한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쇼호스트 김형균 씨의 전문성과 18년차 방송 경력의 민지영 씨의 입담으로, 살림 초보 부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비롯해 알뜰 쇼핑 조언과 건강 관리 노하우 등을 전할 계획"이라며 "30대 젊은층부터 기존 홈쇼핑 주요 이용객인 405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3일 오전 11시 20분부터 60분 동안 이어지는 첫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퓨어 캐시미어100 니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리엘라 로사티의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판매한다. 방송 시작 기념으로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사랑과 쇼핑'을 통해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LG UHD TV ▲발뮤다 토스터기 ▲도시샤 모슈 테이블팟 보온병 등을 증정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OneTV사업부문장은 "최근 연예인의 일상과 음식,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문적인 상품 정보와 재미까지 제공할 수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