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란군만두. [사진 제공=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출연 효과로 '올반 명란군만두'의 일 평균 판매량이 방송 전대비 13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출연진이 올반 명란군만두를 활용해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해당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산돼 유튜브 등에서 조회수 20만회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신세계푸드 측은 올반 명란군만두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 ▲초대형 스테이크 ▲우유 콜라 라면 등 이색 레시피로 선보이는 요리마다 화제를 일으키는 미우새의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올반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이 다가오면서 올반 명란군만두를 알리기 위해 생산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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