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8 전역예정장병 취업박람회'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영업전문인재 채용설명회.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하사 이상으로 전역하는 군간부만 지원할 수 있고 선발된 영업전문인재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FM(Floor Manager)로 근무하게 된다. FM은 통신 서비스의 컨설팅 및 판매, 고객응대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별채용의 전형 절차는 3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고, 다음 한달 동안 ▲온라인 AI면접 ▲1Day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 등의 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G유플러스 채용 사이트의 '18년 군전역간부(하사이상)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특히 이번 전형 모집에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우수한 군전역간부 인재에 대해 전원 채용할 방침이다. 또 군전역간부로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는 일반 전형과 달리 입사 후 1년 평가 'B'등급 이상이면 정규직 조기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는 군에서의 경력을 기반으로 직영점에서 리더십,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들이 FM에서 나아가 직영점장 및 영업채널관리자, 지원팀장을 거쳐 영업담당(임원)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만약 개
LG유플러스는 향후에도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의해 채용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채용규모를 지속 확대하는 등 군전역간부를 적극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