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인공지능 플랫폼 '누구(NUGU)’ 출시 2주년을 맞아 브랜드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16일 밝혔다.
'누구(NUGU)'는 음성인식을 기반으로 하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누구 미니'와 'T맵 x 누구', 'Btv x 누구'에 이어 '누구 캔들'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보다 넓은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SK텔레콤은 누구 브랜드 핵심 의미를 '세상을 담는 프레임'으로 정하고 '누구'의 한글 자음 'ㄴ'과 'ㄱ'의 형태소를 활용해 슬로건을 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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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새로운 누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이번달 동안 누구 앱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박명순 SK텔레콤 AI사업 유닛장은 "고객의 모든 삶에 인공지능이 녹아들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면서, 더 나아가 AI의 미래와 목표를 보여주기 위해 브랜드 변경을 결정했다"고 소개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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