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핑크리본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한 롯데월드타워 |
올해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X핑크리본 캠페인'의 주제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함께한 핑크빛 순간을 담다'로 대한암협회,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데비케어 메디칼 코리아와 협업해 열리며, 포토피크닉에 참가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핑크빛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프로그램 체험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2017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수상작 |
이날 행사에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우 가족도 10팀을 초청해 가족 모두가 함께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어린이 환자를 위해 휴게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자원봉사 사진기사 10명이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선물할 계획이다.
↑ 2017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수상작 |
전 세계 랜드마크가 핑크빛으로 물드는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전세계의 주요 랜드마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유방암 인지도 향상과 행동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시작됐다. 파리 에펠탑과 로마 콜로세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두바이 부르즈 알 아랍 등 세계적인 랜드마크 조형물과 건물들이 참여했고, 롯데월드타워도 작년부터 참여했다. 올해 롯데월드타워 핑크 일루미네이션은 10월 12~26일 2주간,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제4회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참가 신청 기간은 9월 10~28일까지이며, 총 2000팀(1팀 당 최소 2인) 선착순으로 롯데월드타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팀당 3000원이고 모든 참가팀에게는 에코백
신창훈 롯데물산 마케팅 팀장은 "핑크빛으로 가득한 롯데월드타워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포토피크닉을 즐기며 행복한 가을의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