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대만과 베트남 등 해외 진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두 20개사의 박람회 참석을 지원하고, 부스를 운영해 파트너사 기업을 소개했습니다.
1대1 상담회 형식으로 진행한 이번 박람회에는 홍콩 등 중화권 진출을 희망하는 파트너사와 홍콩, 우크라이나 등 총 50여명의 해외바이어가 참석했습니다.
전성율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최근 홍콩 등 아시아지역에서 국내 뷰티상품에 대한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홍콩을 시작으로 국내 중소기업 해외진출 교두보를 확보하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