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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는 도시락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출시 32주년을 맞는 도시락은 그동안 패키지의 점진적 변화는 있었지만, 이처럼 대대적으로 바뀌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 패키지는 빨간 국물을 연상케 하는 붉은 바탕에, 제품을 상징하는 '엄마' 이미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켜 친근함을 더했다.
팔도는 디자인 변경을 통해 신선하고 젊은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월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시락 포장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만 하면 데이터로밍 서비스 '와이파이도시락' 해외 1일 무료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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