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AK플라자,`스페쿨룸` 콜라보 선글라스 단독 판매

기사입력 2018-08-08 08:40


[사진제공 = AK플라자]
↑ [사진제공 = AK플라자]
AK플라자는 국내 인기 안경 브랜드 '스페쿨룸(speculum)'과 콜라보 선글라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페쿨룸은 국내 연예인들이 공식 기자간담회장이나 드라마 등에 착용하고 나오면서 유명해진 국내 안경 브랜드다. 특히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연예인 안경', '셀럽 선글라스' 등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0~30대 젊은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AK플라자는 지난 7월 백화점 최초로 스페쿨룸을 입점시켜 AK플라자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스페쿨룸 선글라스에 고유 아이덴티티인 스트라이프 감성을 더해 AK플라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선글라스를 제작한 것.
콜라보 선글라스는 스페쿨룸의 'W.A.F(where are you from)'과 'SW101' 두 가지 기성모델에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 브랜드의 스트라이프 문양을 가미한 상품이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며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쿨룸과 협업한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는 지난 2015년 분당점에 오픈한 스트라이프 전문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2011년부터 AK플라자 쇼핑백 디자인에 적용된 스트라이프 패턴을 라이프스타일 상품에 적용해 고객들에게 AK플라자만의 고유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으로 론칭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슈되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으로 AK플라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선글라스를 개발했다"면서 "자체 브랜드인 '스트라이프&스트라이프'를 통해 AK플라자의 세련된 스트라이프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