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은 수능 D-100을 맞아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8월 6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3M 이어플러그와 응원의 피자를 제공하는 스쿨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어플러그는숙면을 취하거나 산업현장에서 소음 차단 시, 수영 및 기타 운동 시 등 여러 환경의 소비자 니즈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이다. 3M 컨슈머 홈페이지에서 수능 응원 메시지를 기입해 응모하면 해당 기간 동안 매주 3개 학급을 선정해 전체 학생에게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를 무료 증정한다.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는 톡톡 튀는 연두색 색상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3dB의 뛰어난 차음 성능과 최상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중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쓰리엠은 이벤트에 당첨된 학급이 상품 수령 인증 사진을 SNS 채널에 공유하면 학급 전체에 피자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3M 이어플러그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가 참여 가능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내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프로모션 코드만 간단하게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는 맥북에어,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운의 당첨자는 9월 17일 공식 홈페이
3M 관계자는 "수능을 100일 앞두고 입시 공부로 지치고 피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3M 이어플러그가 수능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남은 수험 기간 동안 학생들의 집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동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