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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캠페인의 첫 출발지로 한국이 선정된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사례로, 그만큼 한국 맥주시장의 위상과 중요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단 것"이라며 "독창적인 영상을 통해 여름철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라는 기네스만의 특징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네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서징 현상(Surging, 기네스 맥주를 따르고 난 뒤 기포가 아래로 내려 앉는 듯한 대류현상)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전용 잔에 따르는 순간부터 한 잔
기네스는 전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로, 구운 보리 특유의 쌉쌀한 맛과 짙은 풍미, 입안에 꽉 찬 부드러움과 목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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