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 아래 맛있는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맥스 브랜드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이름이 같은데다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 타깃이 여름 휴가족이라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우선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맥스 스페셜 6팩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두 회사는 앞으로 호텔스컴바인 제휴호텔 프로모션, 소비자 대상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