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2018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의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의 자리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GCSI 조사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품질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4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예약 상담, 결제 시스템 개선, 항공기 탑승, 기내식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정착시킨 편리하고 차별화된 대 고객 서비스에 있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방공항에 다양한 노선을 개설하여 상대적으로 소외된 지방 고객들에게 편의 제공은 물론 지방공항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에도 기여를 하고 있다. 2017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부산~오사카, 부산~다낭, 제주~오사카, 제주~도쿄(나리타)에 각각 신규 취항했으며, 대구국제공항의 경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우리나라 대표 LCC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더욱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지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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