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자사 생필품 최저가 쇼핑채널 슈퍼마트가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누적 구매고객 3천만 명, 판매 상품 수 1억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몬 슈퍼마트는 2015년 6월 생필품 500여 종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시작으로 상품 수를 확대하며 올해 2월에는 신선식품으로까지 판매영역을 넓혔습니다.
현재 판매
슈퍼마트 누적 판매량은 총 1억 개로 상품군별로 보면 햇반, 라면 등 식품이 4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세제, 화장지 등 생활용품 34%, 육아용품 16%, 신선식품 4%로 조사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