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달 5일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행사 콘셉트는 일주일이 새로워진다는 의미의 '오늘 세일'이다. 새로움(Newness)을 키워드로, 세일 기간 동안 소비자에게 매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특히 핵심 타깃인 2030 여성뿐 아니라 최근 헬스앤뷰티 스토어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40대 여성과 남성을 대상으로 한 타깃별 맞춤 세일 마케팅 전략도 펼친다.
크게 '오늘의 브랜드'와 '오늘의 특가'로 나눠 진행한다.
오늘의 브랜드는 정해진 1일 1카테고리를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색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비타민, 향수, 썬케어, 제모용품, 즉구템(해외제품 즉시구매), 마지막 날 신규 브랜드 할인 순이다. '오늘의 특가'에서는 특가 상품 3개를 행사 당일 공개한다.
그 밖에 올(5)리(2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