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엠코르셋은 지난 20일 현대홈쇼핑에 첫 진출해 원더브라 '풀커버리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65분동안 8027세트를 판매하며 매출 13억5000만원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당초 목표 매출의 127%를 넘긴 수치다.
원더브라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다. 전세계에서 3초에 하나씩 판매되면서 일명 '3초 브라'로 알려져있다. 지난 2009년 GS샵을 통해 국내에 진출했다. 이후 백화점, 대형쇼핑몰 등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몰 '원더브라몰' 오픈 등 유통망 다각화를 통해 연매출 700억이 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김계현 엠코르셋 부사장은 "국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