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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스토어(H&B스토어) 올리브영이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자외선 차단제나 블루투스 스피커, 셀카봉 등 '나들이 용품'의 매출이 전월 대비 7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 매출이 가장 많이 늘어난 상품은 자외선차단제다. 5월 들어 햇볕이 강해지면서 휴대하기 편하고 화장한 뒤에도 바를 수 있는 선스틱 등이 특히 인기다. 해당 기간 동안 80%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저자극 자외선차단제도 매출이 늘었다. 올리브영은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밝게 만드는 부가적인 기능이 한몫한 것으로 분석했다. 대표적으로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닥터지 브라이트닝업선', 'AHC 내추럴 쉴드 선스
이외에도 셀카봉이 35%의 신장했고 블루투스 스피커나 마이크 등 음향기기가 20% 가까이 매출이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
올리브영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휴대용 피크닉 매트를 1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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