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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1월 열린 수출상담회 관경 |
4월 24, 25 이틀 동안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수출상담회는 1인당 수백만 명의 팬을 보유한 타오바오 글로벌쇼핑 금관(최고)등급 셀러들을 비롯해 약 600여 명의 셀러가 참석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번 수출상담회에 기존 중국 시장에 진출한 업체들은 물론이고, 중국 진출을 준비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워셀러'란 일반적으로 한 해 100만 달러 이상 매출을 올리는 판매자를 뜻하며, '판매자 등급'은 판매 실적을 물론 고객 응대 태도, 배송 만족도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선정되는 타오바오 신용 등급이다. 중국 대표 온라인몰인 타오바오에서 파워셀러가 되기 위해서는 높은 판매자 등급이 필수적이다. 그런 의미에서 최소 백만명 이상의 팬 보유를 기준으로 하는 '금관' 등급 셀러는 중국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함께 했을 때 중국 시장 진출에 있어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종근당건강의 벨라수 관계자는 이번 수출상담회 이전부터 국내 런칭 약 3개월 만에 이미 중국 '왕홍(중국 SNS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아 왔으며, 현재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 등 'K-뷰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들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종근당건강 벨라수는 해외 유명 흉터연고들에 포함되어 있는 양파추출물, 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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