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씨 호스 씨 러브' 캠페인 포스터. |
이번 캠페인은 관련 콜렉션 출시,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매장 내 기부 운동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멸종 위기 해마의 서식지인 반짝이는 울릉도 바다를 모티브로 한 라인업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셔츠·원피스·재킷·팬츠·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옐로우·블루 등 원색 컬러, 과감한 프린트 활용, 판초형 재킷 등 캐주얼에 가까운 아이템 디자인이 특색이다.
콜렉션 상품에는 이번 캠페인을 설명하는 별도의 택이 부착된다. 판매 수익금의 10%를 해양환경공단에 기부, 울릉도 바다환경 개선과 멸종 위기 해마의 개체수 증대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콜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뮤지션 '헤이즈'와 협업을 진행, 오는 20일 'She loves the SE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