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GOT7을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회사는 GOT7의 젊고 에너지틱한 이미지가 더페이스샵만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리고 주요 타겟 고객층인 10~20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첫 모델 활동으로 더페이스샵의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아이스 에어 퍼프 선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GOT7은 국내를 비롯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아시아 국가인 중국, 베트남, 태국 등 25여개국에서도 활동하는 모델로 발탁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 층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