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을 기록한 메디톡스의 세 번째 기업광고 NOW 편 캡쳐. [자료 제공 = 메디톡스] |
'함께인 우리가 이 세상의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카피로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메디톡스의 기업 철학을 담은 세 번째 기업광고 나우 편은 메디톡스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팀 2022와 연계돼 제작됐다. 팀 2022는 유명인사들의 후원으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소아마비로 인한 첨족기형을 치료해주는 활동으로 첫 번째 참여자인 배우 장근석이 이번 광고의 모델로 등장한다. 메디톡스는 지난 1일 이 기업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광고 노출이 시간된 뒤 유튜브에서는 하루 약 40만번의 영상 재상이 이뤄졌다. 특히 한국 뿐 아니라 일본, 대만, 미국, 러시아, 멕시코 등 세계 전역에서 재생됐으며 댓글 작성자의 70%가 외국인이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주희석 메디톡스 전무는 "단순 홍보성 기업광고가 아니라 글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