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주요는 기존 헤리티지, 클래식, 모던, 캐주얼, 백자 등 여러 제품 라인을 크게 전통미감과 생활미감으로 나눠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우리 전통 문양이 담긴 식기와 장인이 수작업한 작품은 전통미감으로,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해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식기는 생활미감으로 분류됐다.
선물용 제품은 GIFT 카테고리에 따로 마련됐다. 광주요는 달항아리, 다관, 커피잔세트 등을 선물용 제품으로 제안했고, 이외에도 목기·유기 브랜드와 협업한 다양한 소재의 제품도 선보인다.
광주요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축하상품전을 진행한다. 사이트 방문객은 백자 백화용문, 캐주얼라인 미 시리즈, 모던라인 월백 시
이외에도 광주요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가 청첩장을 보내면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진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