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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한국야쿠르트] |
식단은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선택하는 'DIY식단'과 전문가 추천으로 구성한 'MD추천식단'이 있다. 한 번 주문으로 원하는 날짜에 한 달치 식단을 집으로 배송해준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경우 최대 15%를 할인해주며 쿠폰할인 등 기존 할인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으로 야쿠르트 아줌마와의 시너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는 각오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7월 잇츠온 브랜드 선보였다. 식재료와 조리법을 동봉하는 밀키트 제품군을 중심으로 ▲훈제오리월남쌈 ▲쉬림프타코 ▲감바스 알아히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등 20여종이 있으며 현재까지 1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야쿠르트는 연내 40~50여종으로 밀키트 제품을 늘릴 계획이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최근 5년 동안 국내 간편식 시장이 연평균 17% 성장하는 등 간편식 소비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제품 품질 뿐만 아니라 주문 및 배송 차별화, 밀키트 중심의 제품군 등으로 간편식 시장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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