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구스아일랜드, 크래프트 맥주 초급자를 위한 수업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8-03-22 09:40


[사진 제공 : 구스아일랜드]
↑ [사진 제공 : 구스아일랜드]
미국 1세대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는 크래프트 맥주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오감으로 경험하는 원데이 클래스 '구스아일랜드 비어 에듀케이션'을 본격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수업은 매달 넷째 주 토요일에 열리는 구스아일랜드의 맥주 체험 프로그램으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실시한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브랜드 전용 브루잉 펍 겸 레스토랑이다. 건물 1층과 2층에 양조시설이 구비돼 있어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하우스맥주를 직접 양조하고 맛볼 수 있다.
수업에서는 맥주의 주원료인 홉과 몰트의 향과 촉감을 경험하고, 브루어와 함께 가열, 여과, 냉각 등 맥주 양조의 전 공정을 관람할 수 있다. 크래프트 맥주 초급자를 위한 맥주 제대로 즐기는 방법부터 맥주의 맛과 풍미를 배가시켜주는 맥주별 푸드페어링도 안내한다. 구스아일랜드의 맥주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비어 에듀케이션은 매회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약 75분 동안 진행되며, 회당 15명으로 참여인원이 제한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티켓은 인당 3만원으로 소셜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구스아일랜드는 크래프트 맥주의 리딩 브랜드로

서 크래프트 맥주의 A부터 Z까지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비어 에듀케이션을 기획했다"며 "구스아일랜드만의 노하우와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단순히 마시기만 하는 맥주를 넘어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하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