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남성 립밤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특히 올봄에는 발색 기능이 있는 남성 전용 립 제품의 수요가 늘었습니다.
올해 1월 입점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의 남성 전용 립밤 '키스밤 립밤'은 두 달 만에 매출이 30% 증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남성 립밤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