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지난 3월부터 두달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은퇴설계 체험 캠페인 '러브 에이지 행복은퇴여행' 참가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와 다음 등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주요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 저출산 문제 등으로 은퇴 준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3월부터 두달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은퇴설계 체험 캠페인 '러브 에이지 행복은퇴여행' 참가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