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마리오아울렛 |
이번 개장으로 마리오아울렛은 3관 3개층(8~10층)에 걸쳐 약 3000여평의 초대형 리빙관을 구축하게 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단순히 브랜드 수를 늘리기 보다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브랜드 위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기존 입점해있던 리빙브랜드 '자주', '데코라인' 등에 더해 지난해 12월 8층을 침구, 침대, 국내 및 수입 주방용품을 총망라한 리빙전문관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마리오아울렛 리빙전문관은 씰리, 시몬스, 알레르망, 레노마 침구 등과 더불어 빌레로이앤보흐, 포트페리온, 덴비 등 유명 수입 주방용품을 모아둔 홈스위트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초에는 지역 상권 최대 규모의 리빙 SPA브랜드 모던하우스를 선보였고, 생활용품 브랜드 다이소를 확장 개장해 고객들 호응을 끌어올렸다.
마리오아울렛은 가구존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종합가구브랜드 데코라인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월 23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판매한다. 드레스룸 50만원 이상 구매시 전신거울을 증정하며, 소파 구매시에는 스툴, 공간박스, 전신거울 중 택1 증정한다. 빈백소파브랜드 요기보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일까지 일부 제품 무료배송, 30만원 이상 구매 후 픽업서비스 이용 시 5만9000원 상당의 리필비즈 1.5kg 쿠폰 증정,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