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랙야크는 봄·여름(S/S)시즌부터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승기의 긍정적 이미지와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스토리가 잘 녹아들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어 이승기를 내세워 중국 시장을 공략에도 시동을 건다. 최근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아웃도어 시장이 중국에서 급성장을 보이는 만큼 브랜드 모델을 활용해 현지 인지도를 향상하겠다는 복안이다.
블랙야크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