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인 오렌지슬립에서 설 명절을 맞아 45%~73%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오렌지슬립 신년맞이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할인한다. 허리를 고정시켜줘 수면 중 몸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몸의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하는 템퍼ㆍ씰리매트리스는 편안한 숙면을 유지시킨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슬립에서는 템퍼 실리 매트리스를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용 매트리스가 갖춰져 있다.
직접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며, 창고형 매장이라 다양한 형태의 매트리스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행사는 할인과 더불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길 경우에 현금 20만 원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은 일부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현재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렌지 슬립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실리매트리스와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휴무 예정으로, 방문 시 미리 스케줄을 확인하고 가는 편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