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일인 9일부터 폐막일 25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찾아라!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이들 중 매일 1명을 뽑아 '노스페이스 국가대표 롱다운'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TV 등에 나온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 내 노스페이스 로고를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를 적용하면 응모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더 많은 국민들이 평창올림픽을 주목할 수 있도록, 강원도 평창과 강릉 일대에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강릉 올림픽파크점(노스페이스 빌리지 내),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커피점,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점(면세점), 평창 횡계점, 평창 더화이트호텔 등 총 5곳에서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과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등 한정판 제품,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응원도구로 활용 가능한 비니·머플러·장갑 제품, 공식마스코트인 수호랑이 적용된 제품 등 다양한 '2018 평창 공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상품은 평창 올림픽 플라자와 강릉 올림픽 파크에서 운영되는 '2018 평창 올림픽 수퍼스토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더 많은 국민들이 평창동계올림픽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팝업스토어 등을 준비했다"며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공식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