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개인의 헤어톤, 피부톤, 얼굴형에 어울리는 눈썹 컬러와 모양 등 브로우 스타일링 전반을 컨설팅해주는 것이다.
슈에무라 측은 "얼굴에서 눈썹이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신학기를 앞둔 대학생이나 취업, 면접을 앞둔 사회 초년생 등 전문적인 브로우 스타일링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매장과 시간을 예약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스타일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와 페탈 스킨 파운데이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슈에무라는 브로우 컨설팅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슈에무라 브로우와 립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멀티 파우치와 클렌징 오일 디럭스 샘플(15mℓ), 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디럭스
한편, 슈에무라 대표 스테디셀러인 '하드포뮬라'는 화장품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선정한 '글로우픽 소비자 어워드'에서 7회 연속 아이브로우 부문 1위를 기록,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