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는 설명절을 앞두고 홈카페용 티팟과 디저트 접시 등을 선물용으로 판매한다.
런던의 작은 벼룩시장에서 발견한 오래된 커트러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커트러리' 제품은 손잡이 부분을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스칸디나비안 포크의 전통미를 그대로 살리며, 자연의 꽃 그대로를 담아낸 듯한 느낌의 '랭귀지 오브 플라워'는 봄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한 제품이다. 18세기 유럽의 오래된 찻잔의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블루버드'는 현대 라이프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 한국도자기 몰리해치 화병
카페 감성 인테리어의 부족한 2%를 채워줄 '몰리해치' 화병은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소품이다.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요긴한 아이템으로 활용된다.
↑ 한국도자기 블루버드
이밖에도 설날 가족 친지들과 둘러 앉아 따뜻한 밥 한그릇 함께 나눌 수 있는 한국도자기 차림세트 제품들과 푸짐하게 떡국을 담아낼 수 있는 떡국기, 평생 자식을 위해 고생한 부모님께 밥 한그릇 지어드리지 못하는 미안함과 감사함을 함께 담아 선물하는 단반상기까지 다양한 식기 상품들도 모두 구비하고 있다.
한국도자기는 "최근 설날 선물 구매로 매장을 찾는 분들이 식기제품들 뿐만 아니라 홈카페와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좋은 커피·티세트나 소품용 제품들을 많이 찾는다"며 "설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다양한 기호에 맞는 제품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한국도자기 커트러리
그밖에 한국도자기의 다양한 제품들은 한국도자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몰에서는 출석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 등 설날과 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찬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