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로나민C [사진 제공 = 동아오츠카] |
지난 2015년 2월 출시된 오로나민C는 첫 해 매출 100억원을 넘었으며 2016년에는 200억원, 지난해에는 약 340억원을 달성해 50%가 넘는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오로나민C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에는 TV 광고와 광고노래인 CM송이 주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동아오츠카는 이 외 지난해 웹드라마 '오로나민C트콤-황제성, 이생기봐라', 추석에디션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 등을 선보였으며, 식음료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오로나민C
장주호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브랜드 매니저는 "브랜드에 대한 인기가 우수한 제품력과 연결되면서 3년 연속 신장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며 "앞으로 현대인의 대변할 감성적인 메시지로 이들을 응원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