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6개월 간 U+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요금의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은 첫 6개월까지 요금의 70%만 내고 나머지는 U+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모바일 전용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과 모바일·PC 겸용 월정액 9,600원(부가세 포함)을 사용 중이라면 각각 5,390원, 6,72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멤버십 포인트 5500점 이상일 경우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권 구매 시 LGU+ 통신사 혜택을 선택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멤버십' 또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PC) 멤버십' 중에 원하는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또한 U+멤버십 앱에서도 동일한 상품에 가입이 가능하다.
지니뮤직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려면 원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뮤직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또 홈페이지에 접속해 PC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고객은 지니뮤직을 통해 개인 성향을 분석한 맞춤 선곡, 주변 음악을 인식해 가수와 음악장르 등을 바로 알려주는 사운드 검색 등 유용한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