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월 2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 강좌의 주제는 '감성'으로 다양한 강좌가 준비돼 있다.
특히 올해 주목 받고 있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0'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와인, 인테리어, 건강 및 운동 관련 강좌 등을 개설한 게 특징이다. 또 4차 산업혁명과 개정된 교육과정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린이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대표 강좌로는 문화센터 전 점에 성인발레 강좌 개설, 그룹 PT운동, 미리 체험해 보는 원데이 건강 클래스를 확대하고 어린이들의 예술 감성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발레 강좌와 남아를 위한 only 발레리노 클래스도 있다.
더불어 창의 융합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코딩, AR, VR 등 미래 지식 기술교육을 통한 논리적 사과와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강좌를 비롯해 친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3D 펜톡 체험교실, 토이펫 코딩 아지트 등의 강좌가 있다.
새학기 준비를 위한 시즌강좌로는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배움노트 필기법, 우리아이 새학기 에코백 꾸미기를 비롯해 컬쳐 콜라보 강좌로는 '퍼스널 뷰티 클리닉&우리집 건강가전 컨설팅', '생활 속 알기 쉬운 세무상식을 다루는 세무관리' 등도 진행된다.
2017 겨울학기 기수강자 대
홈플러스 측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를 비롯해 봄에 맞는 시즌 스페셜 특강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 참여형 강좌도 확대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