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실린더 보틀 텀블러 [사진제공 = 락앤락] |
지난달 메탈 범퍼보틀 텀블러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은 '웨이브 보틀 텀블러 2종'과 '실린더 보틀 텀블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올 겨울 락앤락의 주력 텀블러 시리즈에 적용된 '드라이빙&오피스(Driving&Office)' 콘셉트 제품으로, 자동차의 외관과 부품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과 국내 텀블러 시장에선 아직 대중화 되지 않는 보틀형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보틀형 텀블러는 기존 머그형 텀블러에 비해 손으로 쥐었을 때 안정감이 있고, 뚜껑에 3중 레이어 단열재를 적용해 보온력과 보냉력이 좋은 게 특징이다. 특히 뚜껑은 고리를 걸어 닫는 후크(Hook)형으로 밀폐력이 뛰어나고, 마개 버튼만 밀어 올리면 딸깍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음용이 가능하다. .
'웨이브 보틀 텀블러'는 지난해 출시돼 남성용 텀블러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이브 텀블러'를 보틀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기존 디자인을 살리면서 전체적으로 조금 더 매끄러운 라인으로 만들어졌다. '실린더 보틀 텀블러'는 메탈 바디에 블랙 색상의 실리콘 홀더가 감싸져 자동차의 엔진 실린더를 연상시킨다. 실리콘 홀더는 손으로 쥐었을 때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역할도 한다. 두 신제품 모두 야외에서는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국내에서는 머그형 텀블러가 대세이지만, 개성 넘치는 텀블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올해는 실용성과 세련미를 갖춘 보틀형 텀블러가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