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가 새해를 맞아 이달 28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신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프림·엘리트 등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동침대, 설 선물로 좋은 베개·시트 쿠션까지 템퍼의 대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웨딩 침대세트 구매 시 프레임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청접장을 지참하고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템퍼 수면 안대를 증정하는 웨딩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1월 한 달 동안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는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 전동 세트 구매자에게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더욱 편안한 수면환경을 위해 템퍼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새해맞이 선물이나 신혼부부 혼수를 장만하기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전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