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유제약 임직원들이 회사로부터 '코 세수 캠페인'의 일환으로 받은 코 세정기 레스피머 세트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유유제약] |
코 세수 캠페인은 황사, 미세먼지 등이 호흡기로 전파돼 생기는 2차 감염을 예방하는 코 세척의 필요성을 대중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선 유유제약과 관계사 임직원들은 수동식 코 세정기 레스피머와 미네랄 분말세트를 받을 예정이다. 우선 회사 관계자들의 코 건강부터 지키겠다는 기획이다.
이어 유유제약은 소비자들에게도 피지오머·레스피머 등 비강세척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비강세척액 피지오머는 프랑스 생말로 지역의 해수를 화학약품 처리 없이
레스피머는 240ml의 대용량 용기에 미네랄 분말을 물과 섞은 뒤 사용하는 수동식 코 세정기로 비강 질환 환자들과 코 내부의 황사·미세먼지를 씻어내려는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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