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케코리아는 작년 한해 총 여섯 개의 직영점을 열고 국내 3대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했다. 스토케는 올해 접점이 없었던 지역을 대상으로 경쟁력 및 인구조사 등을 실시한 후 신중하게 확대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스토케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강동 상권의 전략적 요충지로 설정, 스토케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디스플레이 등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요소를 그대로 적용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는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천호점에서만 적용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코리아는 익스플로리V5와 체인징백, 트립트랩 오크 화이트, 베이비세트 화이트를 함께 구
[이진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