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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 서비스 사례 연구집' 중 삽화 일부 [사진 제공 : 올리브영] |
이번에 발간한 '수고했어, 오늘도'는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발간한 올리브영의 서비스 사례 연구집이다. 회사는 각지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독려하고 서비스 우수 사례를 공유해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높이기 위해 수기집을 발간하고 있다. 첫 번째 수기집 '더 에피소드'에서는 전국 각지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일화를 담았다. 올해는 상황별 응대 조언을 더해 정보성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제작을 위해 지난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소비자 접점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응대 수기 공모전을 실시하고 응모작 중 최종 32편의 수기를 엄선해 책으로 엮었다. 직원들이 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초심편 '반갑습니다 올리브영입니다' ▲열심편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진심편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의 세 가지 주제로 나눠 수록했
올리브영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이번 사례 연구집이 전 구성원에게 유용한 자료로 사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소비자와 만나는 '결정적 순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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