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이탈힌트 코리아(대표 정지웅)’는 자사의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해먹남녀’를 통해 GS리테일의 ‘심플리쿡(Simply Cook)’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플리쿡은 신선식품 카테고리와 물류 및 유통에 강점을 가진 GS리테일이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밀키트(Meal Kits)제품으로 ‘칼질도 필요 없이’ 누구나 요리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이 엄선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소분, 가공 및 세척 후 2~3인분 분량으로 소포장 후 제공하여 평소 접하기 어렵고 난이도가 높은 세계의 다양한 요리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셰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전달할 계획이다.
공식 상품은 22일 론칭 예정이며, 현재는 해먹남녀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먹남녀 앱과 해먹남녀 스토어 및 SNS채널을 통해서는 ‘심플리쿡’과 관련된 푸드 콘텐츠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힌트 코리아 정지웅 대표는 “해먹남녀는 요리를 어려워하는 세대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집밥 고민을 해결하는 푸드테크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제조, 유통, 해외
한편, ‘해먹남녀’는 구글 플레이가 선정한 ‘2017 올해를 빛낸 앱’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요리 콘텐츠 추천 플랫폼이다. 올해 본격적으로 커머스를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집밥 고민을 직접 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