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가 마케팅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한국타이어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모바일 웹사이트가 마케팅 부문 제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며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모바일 웹사이트는 혁신적인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국내 타이어 업체 최초로 가로 넘기기 방식의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상품
웹 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 평가 위원단이 6개 부문·8개 평가지표에 맞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김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