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화장품시장에 뛰어든 종근당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벨라수가 지난 달 28일 CJ 홈쇼핑을 통해 약 1만4000개(콘트라마크 크림 단품 기준) 주문을 이끌어내며 런칭에 성공했다. 크림 비수기 시즌에 달성한 기록이라 벨라수의 존재감을 확고히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홈쇼핑 관계자들도 놀라운 수치라고 평가했다. 이에 힘입어 2차 방송 완판을 목표로 오는 14일 아침 7시 15분 CJ 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1차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2차 방송 또한 최고 혜택으로 판매 준비 중이다.
벨라수의 대표 제품인 콘트라마크 크림은 임상을 통해 기미, 자생력, 안티에이징 등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으며 기미와 노화흔적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종근당건강 벨라수는 공격적인 사업 확대를 위하여 벨라수 뮤즈로 배우 김지영씨를 발탁하여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종근
당건강 관계자는 김지영씨의 자연미와 진중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벨라수 브랜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기에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김지영씨는 화보 및 광고 촬영 이외에도 벨라수 홈쇼핑을 통해 방송 시청자들에게 과장 없이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진솔한 제품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