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오리온] |
꼬북칩 콘스프맛은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전국 2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7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조사에서 신제품 스낵 분야 1위를 차지했다.
20대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브랜드 친숙도, 애호도, 비용 효율성(가성비), 20대 이미지 적합성 등 모든 조사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오리온은 이에 대해 지난 3월 출시된 뒤 4겹의 독특한 식감과 맛, 재미있는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이 20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꼬북칩은 11월말 기준 누적판매량이 2200만개를 돌파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