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스메카코리아의 메카프렌즈 6기 발대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코스메카코리아] |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카 히트 상품 발굴을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이다.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메카프렌즈 6기는 앞으로 6개월 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 품평, FGI를 통한 20~30대 소비자 U&A 조사, 제품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 미션을 병행할 예
코스메카코리아는 B2B에 주력하는 화장품 ODM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소비자 이용실태 파악을 통한 제품개발 활동을 위해 메카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메카프렌즈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