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셀렉샵인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무신사는 2030세대 등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셀렉샵이다. 국내외 국내 스포츠, 캐주얼, 스트릿 감성을 담은 브랜드 등 3200여 개의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춘 제품 랭킹, 화보 및 코디 스냅, 화보, 매거진 기사 등 감각적인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
회사는 마모트의 이번 무신사 입점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기존의 아웃도어 색깔을 벗고 젊은 층을 겨냥해 한층 차별화된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라고 강조했다. 이들 취향에 맞는 더욱 차별화 된 제품들을 전략적으로 노출함과 동시에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마모트는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마모트 물병을 제공한다.
마모트 마케팅 관계자는 "무신사는 주 고객층인 1030대 소비자에 맞춘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